“밤에 자다가 소변때문에 자주 깨시는 분들은 당장 이 운동 해보세요” 아침까지 푹 꿀잠 가능합니다

잠을 자다가도 중간에 소변이 마려워 화장실을 왔다 갔다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야간뇨 증상은 숙면을 방해해 몸이 계속 찌뿌둥하고, 피로하게 만드는데요! 

이러한 야간뇨 증상이 수면 무호흡증과도 관련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수면 무호흡증 환자의 84%가 야간뇨 증상을 겪고 있으며, 수면 무호흡이 기도를 막으면서 생기는 여러 가지 문제 중 소변을 재흡수시키는 바소프레신이 감소되면 밤에 소변이 많이 나오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야간뇨, 코골이, 수면 무호흡증을 해결하는 방법 중 효과가 입증된 ‘혀 운동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놓치면 후회하는 당일배송 아이템

혀 운동법

앞니 뒤쪽으로 혀를 대고 혓바닥이 천장에 붙도록 밀어줍니다. 

10초간 버티며, 이때 혀의 뿌리근육이 뻐근함을 느끼셔야 제대로운동이 되는 겁니다. 

이번에는 코끝 부분에 혀가 닿는 느낌으로 쭈욱 내밀어 10초간 버텨줍니다. 이때도 혀의 뿌리근육이 뻐근함이 느껴져야 합니다. 

이번에는 반대로 혀를 턱끝으로 보낸다는 느낌으로 쭈욱 내밀어 10초 동안 버텨 뻐근함을 느껴줍니다. 

위, 아래로 혀를 움직여준 뒤 좌, 우로도 10초씩 내밀어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혀운동은 혀뿌리근육의 뻐근함이 느껴져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놓치면 후회하는 당일배송 아이템

이 운동을 매일 10회씩 꾸준히 하다 보면 야간뇨, 코골이, 수면 무호흡증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꼭 따라 하셔서 피로 쫙 풀리는 숙면 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출처 영상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